티스토리 뷰

건강한 음식

인산죽염 하루 섭취량 얼마

루하스토리 2021. 8. 22. 08:35
반응형

죽염은 대나무 통속에 천일염을 넣어 9번 구워낸 것으로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구울 수록 가격이 오르며 좋은 성분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단, 제대로 된 죽염을 섭취해야 하며 자신에게 맞는지 소량 테스트하고 죽염 하루 섭취량을 잘 지켜야 합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하는 중에 인산죽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3년 간수를 뺀 천일염을 대나무 통에 넣어 아홉 번 구운 것인데 미네랄인 칼슘, 철, 아연, 구리, 칼륨 등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면 땀을 많이 흘리는데 그때 인산죽염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름에 땀을 흘리면서 운동을 하면 가끔 핑하고 어지러울 때가 있습니다. 땀으로 미네랄이 손실되었기 때문인데 이를 보충하는 방법으로 인산죽염 하루 섭취량을 챙기는 것이 개인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 체질에 따라서는 설사를 하거나 복통이 생길 수도 있어서 무조건 많이 먹는 것은 삼가야 합니다. 신장병이 있거나 고혈압인 분들도 섭취를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산죽염 하루 섭취량은 1~2g 입니다. 저는 인산자죽염 1알 정도를 입안에 넣어 녹여서 먹고 있습니다. 죽염 중에서 자죽염이 좋다고 해서 자죽염을 선택했는데 특이한 향과 맛이 납니다. 구운계란 맛인데 먹다 보면 익숙해지고 맛있게 느껴집니다. 특히 다이어트할 때는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인산자죽염은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저는 땀 흘리고 두통이 심할 때, 무리하게 다이어트한 후 두통이 찾아왔을 때 도움을 받았습니다. 한번 장만하면 꽤 오래 두고 먹을 수 있고 작은 통에 담아서 여행 갈 때도 챙길 수 있습니다.

소금은 과다섭취하면 독이 되지만 적당량은 필요합니다. 또한 가능하면 정제가 덜된 미네랄 많은 소금 섭취가 건강에 좋다고 하니 죽염 하루 섭취량을 잘 지켜서 챙겨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은 제돈제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