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유유산균 BNR17 유산균 이란 어떤 효능이 있는 걸까요. 최근 모유유산균 비엔알 17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듣는데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것과 달리 모유에서 분리 배양한 것으로 효능이 뛰어나서 BNR17 유산균 가루나 캡슐 형태로 챙기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모유유산균 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섭취해야 하는지 소개해드릴게요.

 


장이 건강해야 면역력이 좋아지고 비만도 예방할 수 있는데요. 때문에 장내 환경을 개선해주는 모유유산균 BNR17 유산균 이란 것이 주목받고 있으며 실제로 신선한 과일, 채소와 함께 비엔알 17유산균을 챙겨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모유유산균 BNR17은 완전식품이라고 하는 모유에 찾은 것으로 락토바실리스 가세리 BNR17 유산균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인의 모유에서 분리, 동정해 배양한 균을 뜻합니다. 효능으로는 장을 건강하게 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며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탄수화물을 많이 먹으면 살이 찌게 되는데 BNR17 유산균 이란 것을 섭취하는 것으로 이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탄수화물은 체내에 쉽게 흡수되어 빠르게 혈당을 올리는 단당류인데요. 모유유산균 BNR17이 단당류를 다당류로 바꾼다고 합니다.

 


소화흡수가 잘 되지 않는 다당류로 바꿔버리기 때문에 먹은 것이 소화 흡수되지 못하고 체외로 배출되어 다이어트에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의 축적을 차단하기 때문에 모유유산균 BNR17이 다이어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식약처에서도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모유유산균 BNR17은 지방 세포 크기를 줄이는데도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고 해요. 지방세포는 칼로리를 연소하고 에너지를 만드는 갈색지방과 칼로리를 축적하고 비만을 유발하는 백색지방이 있는데 모유유산균 BNR17 유산균 이란 것을 섭취하면 백색지방의 크기를 줄일 수 있다고 해요.

 


실제 쥐 실험 결과 모유유산균 섭취한 쥐의 백색 지방세포의 크기가 그렇지 않는 쥐보다 35%나 작아졌다고 합니다. 살이 잘 안빠져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분들이라면 모유유산균의 섭취도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탄수화물을 끊지 못하는 분들에게 비엔알 17유산균이 좋을 것 같은데요. 탄수화물은 자신도 모르게 권장 섭취량보다 과식하게 되는데 장내 유익균이 충분하면 잉여 탄수화물이 흡수되지 않고 배출 된다니 먹는 즐거움은 챙기면서 살찔 걱정을 줄일 수 있겠어요.

 


모유유산균 BNR17 유산균 이란 혈관 건강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모유유산균은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혈당 감소 등의 효과도 있어서 혈관 건강에 도움된다고 합니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 부족 등으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생긴 분들이 많은데 모유유산균을 섭취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여 더이상 나빠지는 것을 예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유유산균 BNR17 효능으로 배변을 원활하게 만들 수 있어요. 장내 유해균이란 것이 증가하면 변비, 설사 등이 발생하는데 모유유산균 BNR17가 유익균을 늘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장내 환경을 정돈해주는 효과로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도 완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BNR17 유산균은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도 효과가 있어요.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있기 때문에 장 건강이 곧 면역력이라고 하는데요. 모유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으로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줄여 장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모유유산균을 섭취한 어머니에게 모유 수유를 받은 아이는 피부질환이 나타날 가능성이 적다고 해요. BNR17 유산균이 면역력을 높여서 아토피 같은 면역 관련 피부 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BNR17 이란 꾸준히 섭취하고 복용량을 지키는 것이 좋은데요. BNR17 유산균 가루 복용법으로 하루 권장량 2g을 그대로 먹거나 물, 우유, 요거트에 넣어서 먹으면 돼요. 하루 권장량 400mg~500mg을 지키면 부작용 걱정이 없습니다.

 


모유유산균을 먹을 때는 지켜야할 주의사항 이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생균이라서 고온에 사멸하기 때문에 뜨거운물과 함께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항생제를 복용 했을 경우 4시간 이후에 먹어야 합니다. 또한 복용 중인 약이 있을 경우 의사와 상담해보는 것이 좋아요.

 


효과를 높이는 BNR17 유산균 가루 먹는 방법을 알아두세요. 식이섬유와 함께 섭취하면 먹이가 되어 유익균의 증식을 도울 수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갈아서 가루를 섞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모유유산균 BNR17 유산균 이란 것이 효과가 좋아도 그것만으로는 부족해요. 채소를 잘 섭취하고 운동도 꾸준히 해야 제대로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

'건강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귀의 효능 알기  (0) 2021.04.19
침향환 복용법 알아봐요  (0) 2021.04.13
부추 요리 모든 것  (0) 2021.04.09
두릅 데치는 방법 요리법  (0) 2021.04.07
민들레차 효능 알아봐요  (0) 2021.0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