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정보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모음

루하스토리 2020. 8. 25. 07:22
반응형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고 계시나요. 주름은 나이와 함께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현상이지만 미간에 있는 세로 주름의 경우 왠지 심술궂게 보이거나 나이를 더 들어 보이게 하는 합니다. 때문에 평소 미간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없애는 방법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은 미간주름이 생기기 쉬운데요. 집중하거나 걱정을 할 때 무의식적으로 이마 근육에 훨씬 힘이 들어가고 찡그리게 되기 때문이에요. 젊은 피부라면 금방 주름이 펴지지만 탄력을 잃은 피부는 바로 해소하지 않으면 그대로 미간주름이 돼요.

 


고민되는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원인을 알고 예방하세요. 미간주름은 표정주름이라서 평소 표정에 주의를 해야 돼요. 반복적으로 찌그린 것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안경 도수가 맞지 않아서 찡그리는 것도 그중 하나입니다. 잘 보이지 않아서 찡그리게 된다면 시력에 맞는 안경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폰과 PC를 사용할 때도 자신도 모르게 찌푸리게 되며 운전 중에도 눈이 부셔서 미간에 힘이 들어가요. 스마트폰이 원인이라면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장시간 사용을 피하고 틈틈이 지압이나 마사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거리 운전을 할 때는 갈색, 회색 등 선글라스를 착용하세요.

 


야외활동을 하면서도 햇볕 때문에 찡그리게 되며 이는 이마, 눈가, 미간주름을 깊게 만들어요. 야외활동을 할 때는 무조건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야 하며 선글라스, 모자, 양산 등을 사용하여 빛을 차단하는 것이 미간주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별것 아닌 것 같지만 나쁜 습관이 쌓여 남들보다 더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듭니다.

 


건조함을 개선하는 것은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효과가 있어요. 주름이 생기는 원인의 하나로 피부건조가 있는데요.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탄력이 저하되고 쉽게 주름이 생깁니다. 여기에 표정 버릇까지 있으면 더더욱 주름이 깊어집니다.

 


미간주름 생기는 원인으로 노화가 있어요. 젊었을 때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피부탄력을 유지할 수 있었지만 나이가 들면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성분이 감소해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미간주름이 생기기 쉬워집니다.

 


노화의 경우 피할 수는 없어도 늦출 수 있어요. 따라서 노화가 원인이 될 경우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직 미간주름이 없는 분들도 지금부터 주의하면 나이 들었을 때 깊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미간주름 생활습관 개선으로 없애는 방법을 알아두세요. 찡그리는 습관을 개선합니다. PC, 스마트폰 화면을 장시간 응시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을 아래로 향하게 응시하지 않습니다. 사소한 것들이 미간주름을 깊게 만듭니다.

 


고민,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습니다. 멀리 있는 것을 찡그리며 무리하게 보지 않습니다. 무거운 물건을 들지 않습니다 미간과 이마에 힘이 들어가요. 햇볕에 그대로 노출되는 것을 주의합니다. 미간주름이 생기는 행동을 했다면 바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나 지압을 합니다.

 


피부가 건조한 분들은 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스킨케어에 신경을 써주세요. 건조한 피부로 인해 미간주름이 생기기 쉽다는 말이 결코 과장이 아닙니다. 특히 건성피부일수록 주의가 필요하며 히알루론산, 아미노산, 세라마이드, 콜라겐, 비타민C 유도체 등의 성분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여 사용하면 좋습니다.

 


외출할 때는 무조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중간중간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릅니다. 피부가 탄력을 잃으면 미간주름이 생기기 쉬운데 탄력을 잃게 하는 원인으로 자외선의 영향이 큽니다. 자외선은 기미유발은 물론 피부 안쪽의 콜라겐, 엘라스틴을 손상시켜 노화를 앞당깁니다.

 


식생활을 개선하여 없애는 방법이 있어요. 식생활이 무슨 상관일까 생각할 수 있는데 피부 탄력을 갖기 위해서는 콜라겐과 비타민C 섭취가 중요합니다. 특히 흡연하거나 알코올 섭취가 많을 경우 체내 산화 스트레스가 쌓이기 쉽고 비타민C가 많이 소모되어 노화가 빨라집니다.

 


미간주름 예방에 좋은 콜라겐은 어떤 음식으로 챙길 수 있나요. 콜라겐은 돼지 껍데기, 족발, 닭발로 챙기는 것이 아니라 생선껍질로 챙겼을 때 체내 흡수가 잘 돼요. 피쉬콜라겐이 분자가 작아서 체내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생선껍질을 튀겨먹거나 반찬이나 묵으로 만들어서 먹거나 보충제로 꾸준히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서 미간주름 없애는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세요. 검지와 중지손가락을 두 개로 콧날부터 미간, 미간부터 이마 방향으로 일직선으로 끌어올리 듯 마사지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표정을 찌푸렸을 때 습관적으로 해주시면 좋아요.

 


손가락으로 집어서 상하좌우로 미간에 뭉친 근육을 풀거나 화장품을 바를 때 미간주름에서 이마까지 지그재그로 위로 올리면서 마사지해주세요. 양쪽 검지와 중지로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살짝 꼬집으면서 지압하는 것도 단순하지만 꾸준히 하면 좋습니다.

 


요즘은 미간주름 예방하고 없애는 방법으로 리프팅 패치도 있고 마스크팩도 있어서 부지런하면 충분히 노화를 늦출 수 있습니다. 눈가 웃음 주름처럼 매력적인 인상을 주는 것도 있지만 심술궂고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것도 있어요. 소개해드린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을 통해 예방하고 개선하여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은 물론 스스로도 행복해질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소소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콩나물 삶는 시간 방법  (0) 2020.09.02
감자 보관하는 방법 알기  (0) 2020.08.31
교통사고 꿈해몽 암시  (0) 2020.08.11
날파리 퇴치법 알기  (0) 2020.08.10
어깨 넓이 재는법 평균넓이  (0) 2020.07.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