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정보

2019년 기해년 운세 돼지띠는

루하스토리 2019. 1. 10. 10:17
반응형

2019년 기해년을 맞아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새해가 되면 누구나 한 번쯤은 신년 운세를 보게 되는데 올해는 황금 돼지띠해라서 그런지 2019년 돼지띠 운세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확하게 맞는 것은 아니지만 긍정적인 효과도 있는 만큼 돼지띠의 2019년 기해년 운세에 대해 알아보면 어떨까요.



오늘은 돼지띠의 2019년 기해년 운세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돼지띠에 해당하는 출생년도 부터 알아보면 1945년, 1959년, 1971년, 1983년, 1995년생이 해당합니다. 가족이나 지인 중에 돼지띠가 있다면 재미로 확인해 두었다가 알려주세요. 



돼지띠 태생의 장점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꾸준히 노력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강한 신념이라고 합니다. 정의감이 넘치며 약한 사람이 있으면 도움을 주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성격처럼 꾸준히 노력하면 2019년 기해년에는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단점은 고집이 있으며 자신의 생각을 굽히지 않는 것으로 이를 보완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을 결정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우유부단한 성격이라서 2019년 기해년 운세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미리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총운을 알아보면 2019년 기해년은 변화가 많은 해가 됩니다. 여러가지 일에 도전하거나 새로운 곳에서의 생활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는 손에 넣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하며 특히 인간 관계를 소중히 해야 합니다.



2019년 돼지띠 운세 중 재운은 좋습니다. 뜻밖에 수입이 생길 수 있으며 지인 또는 친구의 정보가 도움이 되기 때문에 집에 있는 것 보다는 적극적으로 사람을 만나고 기회를 포착해야 합니다. 다만 자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쓸데없는 곳에 돈을 사용할 수 있어서 가계부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의 2019년 기해년 운세 중 사업운은 좋은편입니다. 강한 신념으로 노력하는 타입이라서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큰 좌절과 실패를 경험할 수도 있으며, 혼자의 힘으로 어쩔 수 없을 때는 주변사람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 관련 기해년 운세는 비교적 안정되어 있으며 무너진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다만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주의하는 것이 좋으며 해외나 먼 곳에서의 운전도 조심해야 합니다.



2019년 기해년 연애운은 무척 좋습니다. 미혼인 분들은 만남의 기회가 많으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전하면 결혼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기혼인 분들은 부부가 함께 여행, 취미 등으로 시간을 보내면서 행복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돼지띠의 2019년 기해년 운세가 좋은 편이지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최신 정보를 수집하거나 화장을 하고 자신을 가꾸며, 휴대전화 주소록에 저장된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올해는 60년만에 돌아오는 황금 돼지띠해로 기운이 좋은 해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새해 소망을 모두 이룰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