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정보

2019년 삼재띠 삼재 알아봐요

루하스토리 2018. 12. 27. 10:02
반응형

기해년인 2019년 삼재띠에 해당하는 띠를 알아보고 가족이나 자신이 해당된다면 삼재풀이방법을 통해 예방할 수 있었으면 해요. 미신이라고 넘기는 분들도 있지만 2019년 삼재띠 삼재에 해당되면 걱정이 되고 자꾸만 신경이 쓰이는데요 괜히 안좋은 일이 생기면 三災라서 그런 것도 같더라고요.



도대체 三災가 뭐길래.. 조심하는 것이 좋다는 걸까요. 오늘은 2019년 삼재띠 삼재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18년 삼재띠는 호랑이, 말, 개로 다사다난한 3년을 보냈다는 분들이 많은데요 2019년은 무슨띠가 三災에 속할까요.



2019년 삼재띠는 뱀, 닭, 소 라고 합니다. 3년 동안 크거나 작은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뱀, 닭, 소띠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들어오는 해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서 주의해야 한다고 해요. 



만약 2019년 삼재띠 삼재에 해당되면 어떤 것들을 조심해야 하나요. 미신이라고는 왠지 찜찜하고 걱정되기 때문에 조심할 건 조심하는 것이 좋은데요. 삼재기간 동안에는 질병, 교통사고, 사기, 천재지변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건강하던 사람이 병치레가 잦아진다거나 수술을 할 수도 있고 계획한 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아 속앓이를 할 수도 있다고 해요. 2019 삼재띠에 속해도 무탈하게 넘어가는 사람도 있다고 하니 지나치게 걱정하지 마세요.



2019년 입삼재에 해당되는데 삼재풀이방법 없을까요.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은 아니지만 삼재 부적을 간직하고 입던 속옷을 태우면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가족 중에 절에 다니는 분이 있을 경우 삼재 기도, 입던 속옷 태우기, 부적 간직하기 등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평소 운세나 토정비결을 안 믿는 지인도 왠지 신경이 쓰인다고 2019년 삼재띠 삼재 풀이를 궁금해 했는데요. 시간내서 절에 가거나 기도를 드릴 수 없을때 집에서 할 수 있는 삼재푸는법도 있다고 하니 소개해드릴게요.



삼재띠에 해당되지 않아도 소 코뚜레를 현관문 위에 걸면 좋다고 해요. 소가 착용했던 코뚜레를 걸어두면 나쁜 기운이 들어오는 것은 막고 금전운은 불러들인다고 합니다. 소 코뚜레가 좋다는 것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시더라고요.



2019년 올해 삼재에 해당되는 분들은 엄나무를 준비해 현관문 위에 걸어두는 것도 액운을 방지하는 방법이 되는데요. 뾰족한 가시가 특징인 엄나무가 악귀를 물리쳐 준다고 합니다. 엄나무는 예로부터 악귀를 쫓아준다고 해서 집안에 걸거나 집앞에 심기도 했어요. 이 방법은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엄나무를 현관문 위에 걸을 때는 그냥 거는 것이 아니라 X자 모양으로 만들어서 거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이나 약재상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2019년 삼재띠 삼재 예방법으로 활용해보세요. 뱀, 닭, 소띠인 분들은 3년 동안 말과 행동에 주의를 하고 안좋은 것은 피하고 좋은 것은 한번 더 생각한 다음에 손에 넣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