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오면 하루 종일 신경이 쓰이는데요.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마음에 꿈꾸는 경우도 있지만 경고나 주의 또는 행운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어서 돌아가신 분이 나오는 꿈을 꾸면 해몽을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을 하고 계셨나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며 아버지가 환하게 웃고 있었다면 행운을 암시 합니다. 사업운, 공부운, 재운의 상승을 뜻하며 평소 노력했던 것이 결실을 맺게 된다고 합니다. 

 


반대로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내는 꿈은 좋지 않아요. 현재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죄책감을 느끼고 있지는 않은가요. 지금까지 쌓아온 것들을 지키고 싶다면 더이상 숨기지 않았으면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은 아버지의 감정에 따라 좋은꿈이 될 수도 나쁜 꿈이 될 수도 있는데요. 울고 계셨다면 문제가 생긴 것 입니다. 현재 잘못된 길로 가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곤경에 처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길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인정하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제삼자로부터 조언을 받아보면 어떨까요. 내가 선택한 길에 대해 주변람에게 의견을 물어보고 문제가 있다면 개선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아버지의 경고를 무시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아버지와 차를 타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혹시 직장독립이나 창업에 관심이 있나요. 자신이 차를 운전 했다면 성공으로 나아가는 길을 선택한 것이며, 아버지가 운전을 했다면 마음대로 되지 않는 상황에 빠질 수 있어요. 그늘진 표정이었다면 도움을 받는 것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왠지 좋은 의미가 있을 것 같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으로 함께 식사하기가 있는데요. 좋아하는 음식을 먹었다면 재운의 상승을 싫어하는 음식을 먹었다면 재운의 악화와 낭비, 지출을 뜻합니다.

 


돌아가신 분이 살아 나오는 꿈은 부활을 의미해요. 어쩔 수 없이 포기한 꿈이 있거나 헤어진 연인이 있나요. 과거에 이루지 못한 것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니 적극적으로 행동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전화를 주셨어요. 전화를 받는 꿈은 일과 관련 정확한 조언을 받아 사업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해요. 자신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아버지와 이야기를 하는 꿈도 사업운 상승을 의미하는데요. 기분좋게 대화를 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꿈에서 깬 후에도 대화 내용이 기억난다면 중요한 메시지가 될 수도 있어요.

 


선물을 받는 것은 재운의 급상승을 반대로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선물을 드리는 것은 재운의 하락을 뜻해요. 작은 차이로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을 꾼 것 만으로도 감상에 젖게 되는데 중요한 메시지가 담겨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