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운 여름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얼려먹는 젤리를 아시나요. 젤리스트로우라는 젤리인데 그냥 먹어도 되지만 얼려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마침 마트에서 행사해서 구입해 봤는데 생각보다 젤리스트로우 맛이나 칼로리가 괜찮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때문에 먹을 때마다 신경이 쓰입니다. 여름에 정신없이 먹다보면 2~3kg은 찌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칼로리 부담 없으면서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좋다는 얼려먹는 젤리를 냉동실에 잔뜩 넣어두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왜 살이 찔까요. 아이스크림은 우유, 설탕, 크림 등으로 만들며 재료 자체 칼로리가 높습니다. 게다가 포만감이 적어서 과식하게 되며, 이로 인해 총 섭취칼로리가 높아지게 됩니다. 섭취칼로리가 소비칼로리보다 높으면 당연히 살이 찝니다.

스트레스받을 때 먹으면 앉은자리에서 아이스크림 한통은 먹기 때문에 주의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대신 아이스크림 젤리
더위를 날릴 수 있을 정도로 시원하고, 적당한 단맛이 있으면서, 간식을 먹었다는 즐거움을 주는 제품으로 얼려먹는 젤리가 있습니다.

얼려먹는 젤리스트로우

우뭇가사리로 만든 젤리로 그냥 먹으면 탱글한 젤리식감이지만 얼려서 먹으면 샤베트와 비슷한 식감이 됩니다. 이미 아이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진 제품이라는데 저는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마트 행사로 구입했는데 인터넷으로도 살 수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 후기를 보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젤리스트로우 가격

가격은 판매하는 곳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저는 이마트에서 193g 10개입을 1+1 행사로 구입했습니다. 20개를 1,980원에 구입한 것이라서 개당 100원 정도입니다.

요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바 1개에 600원인 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합니다. 물론 1개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지만 다이어트하고 있는 사람은 1개만 먹어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젤리스트로우 칼로리

10개에 193g이며 총칼로리는 200kcal입니다. 1개만 먹을 경우에는 20kcal 밖에 되지 않습니다. 우뭇가사리 100%에 과즙은 1% 정도입니다. 과일맛이 엄청나는 것은 아니지만 은은한 단맛과 과일향이 납니다. (우뭇가사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에 좋은 식재료입니다.)

20칼로리도 부담된다면 젤리스트로우 제로도 있습니다. 요즘은 0칼로리 제품이 잘 나오는데 젤리스트로우도 제로칼로리가 있었습니다.

 

 

젤리스트로우 맛 4가지

한 가지 맛만 있었으면 쉽게 물렸을 텐데 다행히 4가지 맛입니다. 망고, 복숭아, 블루베리, 리치 맛이 있습니다. 복숭아가 분홍색, 망고가 노란색, 리치가 연두색, 블루베리가 보라색입니다.

맛은 개인적으로는 복숭아가 좋았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과일이라서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하지 않고 은은합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다이어트하는 사람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입이 터져서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인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뜯기 불편합니다. 가위로 끝부분을 잘라서 먹고 있습니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얼려먹는 젤리스트로우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 간식으로도 좋으니, 올여름 아이스크림 대신 챙겨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