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정보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 기간

루하스토리 2021. 12. 31. 08:17
반응형

기대 없이 구입한 로또가 5등에 당첨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물론 로또 5등 당첨금이 크지 않아서 자랑할 만한 일은 아니지만 매번 꽝이었기 때문에 5등도 충분히 기분 좋았습니다. 주변에서도 당첨이 되는데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에 대해 모르는 분들도 계셔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또는 1등부터 5등까지 있으며 숫자를 많이 맞힐수록 당첨금액이 커집니다. 로또 5등 당첨금은 5천 원이며 숫자 3개를 맞히면 됩니다. 금액이 적다고 당첨이 쉬운 것은 아닙니다.

 

 

1주일에 1번씩 구입하는 친구를 봐도 5등 당첨되는 날이 많지 않았습니다. 4등의 경우 4개를 맞혀야 하며 당첨금은 5만원입니다. 저는 한 번도 된 적이 없는데 자주 구입하는 분들은 가끔 당첨된다고 합니다.

3등은 5개를 맞혀야 하며 2등은 5개와 보너스 숫자를 맞혀야 합니다. 대망의 로또 1등은 6개의 숫자를 모두 맞혀야 합니다. 도대체 어떤 꿈을 꿔야 1등이 되는 건지 궁금하고 부럽습니다.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 장소는
등수에 따라 당첨금 수령방법이 다릅니다. 로또 5등 당첨금은 구입한 곳에서 지급 받거나 다른 로또 판매점에서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다시 로또로 교환받습니다. 소액으로 구입하면 부담이 없고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정 부분이 기부도 된다고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사고 있습니다.

4등 당첨금 수령방법 또한 5등과 동일합니다. 판매점에 가서 받을 수 있습니다. 3등 부터는 수령방법이 달라집니다. 당첨금액이 커지기 때문에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수령해야 하며 신분증도 지참해야 합니다. 1등은 농협은행 본점에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 기간은
당첨된 후 시간이 없어서 또는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또 수령기간은 1년으로 기한 내에 지급받아야 합니다. 아직까지 지급받지 않았다면 기한을 잘 지킬 수 있었으면 합니다.

소액인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간단합니다. 판매점에서 현금으로 교환받거나 로또로 교환받으시면 됩니다. 로또는 소액으로 부담없이 즐겨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