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에서 대만으로 가는 비행시간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여행 일정을 계획할 때는 비행시간도 함께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대만 비행시간 또는 대만에서 한국 비행시간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인천이나 부산에서 대만으로 여행 갈 경우 비행 소요시간은 몇시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대만 여행을 계획 중이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독특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대만은 다양한 음식 문화로 유명하며, 길거리 음식 체험이 인기가 있습니다.

 

 

대만 여행을 준비할 때는 다양한 것들을 알아두어야 하는데요. 비행시간 또한 확인해 두어야 합니다. 여행지가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 비행시간으로 인해 하루를 더 보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지까지 걸리는 비행시간을 알면 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여행 일정을 미리 계획할 수 있습니다. 출발 시간, 도착 시간을 고려하여 일정을 조절하고, 여행 기간 동안 뭘 할지 미리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습니다.

2. 도착 시간에 맞춰서 숙박 시설을 예약하거나 여행지에서의 활동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심리적으로 여유가 생기면 여행이 더욱 즐겁습니다.
 
여행 중에는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기 때문에 비행시간 외에도 다양한 시간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한국에서 대만 비행시간 몇시간 정도 걸리나요.

 

 

한국에서 대만 비행시간

비행소요 시간의 경우 출발하는 도시와 도착하는 대만의 도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타이베이를 도착 도시로 하여 확인해 보겠습니다.

한국과 대만 타이베이까지 비행시간은 대체로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직항 또는 경유 여부, 항공사, 비행기 유형에 따라 시간이 달라지는데 일반적으로 약 2시간 30분 ~ 3시간이 걸립니다.

인천공항에서 대만 타이베이까지
한국 인천공항에서 타이베이 비행시간은 직항으로 약 2시간 40분은 소요된다고 보면 됩니다. 정확한 비행시간의 경우 항공사의 웹사이트나 여행 예약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 도착지, 선택한 날짜에 따른 비행 일정, 소요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대만에서 한국 비행시간
대만에서 한국까지 걸리는 비행소요시간은 약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입니다. 대만의 도시와 도착하는 한국의 도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정도가 걸립니다.

대만은 지리적으로 가까워서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때문에 짧은 연휴기간을 이용해 대만을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행시간까지 고려하여 2박 3일이면 대만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둘러보고, 쇼핑하고,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항공권을 예약하기 전에 한국에서 대만까지의 비행시간을 확인하시고, 대만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알찬 여행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