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정보

이마 주름 관상 확인

루하스토리 2021. 10. 19. 07:33
반응형

이마에 생긴 주름을 통해 자신의 운을 할 수 있을까요. 노화의 상징인 이마 주름은 남녀 모두에게 심각한 고민거리입니다. 하지만 이마 주름 관상이 좋은 경우도 있어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으면 합니다. 관상이 좋다면 굳이 이마 주름을 제거하지 않아도 됩니다.

 


관상적으로 좋은 이마는 넓고 도톰하고 동그라며 매끈합니다. 반대로 좁고 납작하며 상처, 흉터, 주름이 많으면 좋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이마 주름 관상을 살펴봅니다.

주름이 생긴 위치에 따른 관상 알아보기

이마 가로 주름 관상(천문)
헤어라인 바로 아래 있는 이마 주름을 천문이라고 합니다. 주름이 선명하고 중간에 끊기지 않고 똑바르면 곤란한 일이 일어나도 부모, 윗사람 등의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끊어져 있으면 불화가 생기고 직장에서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마 가로 주름 관상(인문)
중간에 있는 주름을 인문이라고 합니다. 이곳에 주름이 있으면 지력, 체력, 재력이 좋으며 스스로 인생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면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만 이마 주름이 중간에 끊기거나 모양이 깨끗하지 않을 경우 좌절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이마 가로 주름 관상(지문)
눈썹 위로 생긴 이마 주름을 지문이라고 합니다. 인간관계를 나타내는 주름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경우 인간관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행운이 많습니다. 가정운, 부부관계운이 좋습니다. 다만 중간에 끊어져 있으면 이혼, 별거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갯수에 따른 이마 주름 관상

1개 사업운이 좋으며 주변 사람을 잘 돕습니다. 행동력도 좋아서 주위 사람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1개에 주름이 있으면 저축을 잘합니다.

2개 가족에게 무관심하며 상사에게 아부하지 못합니다. 솔선수범하지 못하고 효도가 서투릅니다.

3개 가족과 사이가 좋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으며 행동, 실천력이 뛰어나 주변으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습니다.

세로 이마 주름 관상

세로로 주름이 생겼다면 불만, 고민이 많은 것 입니다. 완전히 자리를 잡은 경우 인생관 자체가 어둡고 음침해진 것일 수 있습니다. 세로 주름이 깊을수록 고민도 깊어진다고 보면 됩니다.

주름 2개가 있으며 끝부분이 쳐질 경우 외롭고 쓸쓸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장수는 하지만 즐거움이 없습니다. 주름 3개가 모두 아래로 쳐지면 부부 사이가 나쁘고 문제가 있는 결혼생활을 해야 합니다.

미간 가로 주름 관상

이마 눈썹과 눈썹 사이를 미간이라고 하며 이곳에 주름이 생긴 경우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습니다. 가로 주름이 있는 사람은 리더십이 있으며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바람기가 있고 소중한 사람을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미간 세로 주름 관상

세로 주름이 하나 있는 사람은 고생을 많이 하고 고민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인상을 쓰면 더 깊어지는 주름으로 안 좋은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마 주름 관상이 안 좋다고 해서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주름이 신경 쓰인다면 마사지, 화장품, 시술 등 관리를 통해 옅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소소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쌀한되는 몇kg 한말은  (0) 2021.10.25
빨래 냄새 없애는 법 베이킹소다  (0) 2021.10.20
돌아가신 엄마가 나오는 꿈  (0) 2021.10.15
금 1돈은 몇g 입니까  (0) 2021.10.14
1kg은 몇g 인가요  (0) 2021.10.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