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정보

친구 꿈 해몽 암시

루하스토리 2020. 3. 24. 08:13
반응형

친구 만나는 꿈해몽이 좋은지 나쁜지 궁금해요. 기쁜 일도 슬픈 일도 함께 하는 친구가 있다는 것은 인생의 큰 재산인데요. 때문에 친구가 꿈에 나오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친구 꿈 해몽이 좋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흉몽이 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두었다가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친구 만나는 꿈 해몽은 길몽이에요. 꿈에서 친구들과 함께 있었다면 현재 대인 관계 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며 관계가 더욱 깊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즐겁게 대화를 할수록 좋으며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가지고 있던 고민이 해결된다고 합니다.

 


가깝지 않은 친구 꿈 해몽도 좋은데요. 꿈에서 서로를 도왔다면 현재 대인 관계 운이 상승하고 있고 새로운 만남을 갖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나서 즐겁게 대화하고 친해지는 것은 길몽이라고 하니 꿈속에서나 현실에서 즐겁게 우정을 쌓으세요.

 


꿈에서 자신이 어떤 감정을 느꼈는지에 따라 친구 꿈 해몽이 좋을 수도 안 좋을 수도 있어요. 예를 들어 친구가 결혼하는 꿈해몽의 경우 사실은 자신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나 동경을 가지고 있어서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심으로 축복을 했다면 운이 상승하지만 쓸쓸한 기분이 들었다면 현재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친구가 성공하는 꿈 해몽은 길몽이에요. 꿈 속에 나오는 친구가 나 자신을 비추는 거울, 분신인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친구가 돈을 손에 넣었다면 자신의 재운이 좋아지고 성공을 했다면 자신이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임신을 하는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나 능력을 얻게 되거나 변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해요. 또한 그 사람이 내 인생에서 중요한 파트너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내 인생에 있어서 그 친구의 역할이 커질 수도 있다는 긍정적인 꿈입니다.

 


같은 내용이지만 친구 꿈 해몽이 달라지는 경우도 있어요. 친구와 싸우는 꿈 해몽의 경우 실제로 상대에 대한 불만이 있어서 싸우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싸움을 통해 감정을 발산하고 좋은 분위기로 끝이 났다면 우정이 더욱 깊어질 수있습니다.

 


또다른 꿈 해몽으로 꿈에서 나온 친구 = 나 자신인 경우도 있어서 자신에 대한 불만을 극복하고 개선하기 위해 싸우는 꿈을 꾼 것일 수 있습니다. 친구가 아닌 실제로는 자신의 단점, 내가 고쳐야 할 점과 싸움을 하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어떤 행동을 했는지 기억해 두었다가 고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연락 끊긴 옛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은 그 당시에 가지고 있던 문제가 다시 눈앞에 나타났다는 것을 의미해요. 현재 그때의 실수를 반복하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충고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해결을 위해서는 문제의 공통점을 찾아 고쳐야 합니다.

 


친구가 아픈 꿈은 자신의 건강운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실제로 친구의 건강이 안 좋아진 것 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꿈을 보았을 때는 컨디션 관리에 힘쓰는 것은 물론 건강 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건강을 함께 챙기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친구가 죽는 꿈은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꾸게 되는데 흉몽은 아닙니다. 꿈에서 죽음은 환생이나 변화를 상징하기 때문에 새로운 인생을 살고 싶다거나 좀더 발전하고 싶다라는 마음이 있을 때 볼 수 있습니다. 도전의 기회가 있다면 용기를 내어보세요.

 


친한 친구가 죽는 꿈의 경우 둘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잃고 싶지 않은 마음에 이런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다만 평소 싫어하던 친구라면 미워하는 마음으로 인해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양한 친구 꿈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앞서 말씀 드렸지만 꿈에서의 친구는 나 자신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이 있다면 자신의 모습이라고 생각하고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 속 상황이 자신의 현재나 미래를 암시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어서 생생하게 기억되는 것은 메모를 해두면 좋습니다.

반응형

'소소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하는 꿈 의미는  (0) 2020.04.11
곰팡이 제거 방법 알기  (0) 2020.04.02
안개꽃 꽃말 의미  (0) 2020.03.18
싸우는 꿈해몽 의미  (0) 2020.03.13
반지 꿈해몽 끼는꿈  (0) 2020.03.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