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말벌이나 큰 벌이 나오는 꿈을 본 적 없으신가요. 벌을 무서워하는 저는 꿈에 벌이 나오면 도망을 가기 바쁜데 용기 있게 벌을 죽이거나 잡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때문에 같은 벌 나오는 꿈이라고 해도 행동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게 됩니다. 벌에 쏘이는꿈, 벌 잡는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꿈속 행동에 따른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벌 나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꿀벌 한 마리만 나올 경우 운이 좋아진다는 암시이며, 앞으로 성실하게 생활할 경우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다만, 말벌이 나왔을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운이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부정적인 것들을 가까이 하지 않아야 합니다.

 

0

 

말벌 꿈으로 말벌이 한 마리 나오는 꿈은 강력한 라이벌이 등장한다는 암시입니다. 지고 싶지 않아서 초조해지고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마리의 말벌이 나왔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반감을 사고 있거나 앞으로 트러블이 발생하게 될 수 있어서 주의해야 합니다.

벌에 쏘이는꿈

예상하지 못한 문제에 휩쓸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위험한 사람, 장소에는 가까이 가지 않아야 합니다. 스스로가 조심하고 자신을 지킬 수 있었으면 합니다. 여성이 벌 쏘이는꿈을 보았다면 연애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벌에 쏘이는꿈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것도 암시합니다. 질병으로 인해 병원을 가게 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을 주의해야 합니다.

벌에 쏘인 장소별 꿈해몽
1. 얼굴 :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한다.
2. 손 : 돈을 잃거나 직업에 문제가 발생한다.
3. 발 : 여행, 출장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한다.
4. 머리 :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생긴다.
5. 엉덩이 : 재물을 잃게 될 수 있다.

벌에 쏘였지만 통증이나 가려움이 없었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별다른 문제 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단, 심하게 아팠다면 건강, 대인관계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다.

벌에 쫓기는 꿈

정신적으로 불안할 때 쫓기는 꿈을 꾸게 되며 벌에게 쫓기는 것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필요 이상으로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는 않은지 심호흡을 하고 상황을 객관적으로 봅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울 때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벌을 죽이는꿈

도망치기보다 벌과 맞서 싸우고 벌을 죽였다면,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할 수 있는 자신감과 힘을 얻게 됩니다. 이 꿈을 본 사람들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거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벌 잡는 꿈

벌은 행운을 상징하기도 해서 벌을 잡았을 때 기분이 좋았을 경우 행운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손으로 잡았을 경우 자신의 노력으로 문제를 해결하게 되며, 도구를 사용했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큰 벌 꿈

벌의 크기가 크다는 것은 다가오는 길흉이 크다는 것을 뜻합니다. 큰 꿀벌이었다면 큰 행복, 행운, 성공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큰 말벌이었다면 큰 불행, 재난, 사고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대비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몸에 벌이 앉은 꿈

꿈에서의 기분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기회와 가능성을 얻게 되지만, 불편하고 싫었다면 외부의 영향으로 실제로 불편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벌꿈 태몽은 아닐까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벌꿈이 태몽이라는 속설도 있는데 이 꿈을 꾸면 건강하고 활발한 아이를 낳게 된다고 합니다.

 

벌이 꿀을 모으는 꿈 : 근면성실한 아이를 낳게 된다.
벌이 집을 짓는 꿈 : 안정적이고 튼튼한 아이를 낳게 된다.
벌이 꽃가루를 옮기는 꿈 : 예쁜 외모에 예술적 감성을 가진 아이를 낳게 된다.
벌이 사람을 따르는 꿈 : 활발하고 대중 앞에서 빛을 발하는 아이를 낳게 된다.
벌집을 보는 꿈 : 부유하고 남에게 존경받는 아이를 낳게 된다.
벌이 집에 들어오는 꿈 : 집안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이를 낳게 된다.

 

벌 꿈해몽은 꿈의 내용이나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이 될 수 있어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