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누구나 한 번쯤 봤을 꿈으로 귀신 나오는 꿈이 있습니다. 저는 남들보다는 자주 보는 편인데 꿈인데도 깜짝 놀라서 잠에서 깨곤 합니다. 어릴 적에는 귀신이 쫓아오면 도망가는 꿈을 자주 봤는데, 처음으로 귀신 죽이는 꿈을 보았습니다. 신기하고 궁금해서 귀신 꿈해몽을 찾아봤습니다.

 


귀신 나오는 꿈해몽은 상황이나 인물에 따라서 다양하게 해석이 됩니다. 때문에 명확하게 정해진 답은 없습니다. 대체로 두려움, 불안, 스트레스 등을 받았을 때 귀신 꿈을 꾸게 됩니다.

1. 불안함을 의미합니다.
꿈에 나온 귀신이 무서웠다면 현재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건강 관련하여 불안을 느끼고 있을 때 무서운 귀신이 나오는 꿈을 볼 수 있습니다.

 

 

2. 트러블, 사고를 의미합니다.
기분 나쁜 꿈이었다면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어떠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어서 충분히 조심하면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3. 일이 잘 풀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신이 무섭지 않고 오히려 좋은 인상이었다면, 운이 상승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일, 대인관계 등도 잘 풀릴 수 있으니 적극 행동해 봅니다.

 


귀신 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다양하게 해석이 됩니다. 귀신에게 쫓기거나 반대로 귀신을 쫓고 죽일 수도 있으며, 이는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

제가 본 꿈은 초반에는 귀신이 쫓아오는 꿈이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불안을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 해결하지 못한 문제나 갈등으로 불안함을 느끼고 있다.
2. 불안이 너무 커서 극복하기 위해 필사적인 노력 중이다.
3. 나의 한계를 극복하고 싶은 마음이 깊은 곳에 있다.
 

귀신한테 쫓기는꿈을 본 경우 해결법
나를 두려워하고 불안하게 하는 원인을 파악합니다. 그 원인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을 찾습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어렵다면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습니다. 고민을 말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안정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습니다.

귀신에게 괴롭힘 습격당하는 꿈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심하게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에도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문제가 있다면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저는 꿈에서 무슨 용기가 났는지 귀신을 쫓고 귀신과 싸우는 꿈을 봤습니다. 초반에는 쫓겼지만 중반쯤 되니 경을 외우면서 귀신을 죽이고 있었습니다.

귀신 쫓는 꿈

꿈에서의 귀신은 두렵고, 무서운, 부정적인 것을 상징하기 때문에 이를 쫓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두려움이나 불안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적으로 쫓아냈다면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

귀신과 맞서고 싸우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현재 나를 불안하게 하는 것이 해소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두려움, 불안을 극복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고 하니 보다 적극 행동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귀신 죽이는 꿈

현실에서 두려움이나 불안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를 해결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귀신을 끝까지 죽이지 못했다면 문제를 해결하기까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안 좋은 꿈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귀신 죽이는 꿈은 좋은 꿈이었습니다.

 


귀신 보는꿈 해몽은 장소에 따라서도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집에 귀신이 나타났다면 컨디션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집이 클수록 질병의 크기도 ㄱ커진다고 하니 주의하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직장이나 학교에 나타났다면 일이나 공부 관련하여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의 기분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질 수 있는데 기분 좋은 인상이라면 큰일을 맡거나 아이디어를 인정받게 됩니다.

 

꿈에 귀신이 나오면 뭔가 불길한 일이 생길 것 같지만 의외로 좋은 꿈일 수도 있습니다. 안 좋은 꿈이라고 해도 꿈을 기회로 우려움이나 불안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