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정보

돈 받는 꿈 해몽 확인해요

루하스토리 2019. 6. 18. 08:26
반응형

다양한 돈관련 꿈 중에서도 돈 받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꿈에서 큰 돈을 손에 넣으면 실제로도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과연 길몽일까.. 돈을 받는 꿈이 길몽인 경우도 있지만 반대로 흉몽일 수도 있다고 하니 꿈해몽을 확인해 둘 수 있었으면 합니다.

 


꿈에 나온 돈은 그 자체 금전적인 것은 물론 애정, 시간, 에너지 등도 뜻한다고 해요. 흔히 돈 받는 꿈 해몽으로 돈을 준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기분좋게 받았다면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폐받는꿈도 사랑과 관심을 받게 된다는 길몽이에요.

 


돈꿈해몽은 누가 줬는지, 그때 상황이나 심리는 어땠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꿈에서 돈을 받아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일 가능성이 높으며 돈을 준 사람에 대한 애정이 깊은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받았는데도 기쁘지 않은 돈 받는 꿈 해몽은 좋지 않아요. 가족이나 연인, 친구의 사랑과 관심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는 것으로 대인관계 운이 저하되거나 오히려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돈을 받아서 부자가 되었는데 길몽일까요. 누구나 원하는 꿈이지만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암시라고 해요. 경고를 하는 것으로 가난해지지 않기 위해 소비 습관을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꿈해몽을 할 때는 누구로부터 받았는지도 중요한데요. 모르는 사람한테 받아 기분이 좋았을 때는 대인관계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며, 불편한 느낌이 들었다면 현재 애정결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모님으로부터 돈 받는 꿈 해몽 또한 받을 때의 기분에 따라 의미가 달라져요. 기분 좋게 받았다면 가족관계가 원만한 것을 의미하지만 불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가족에 대한 불만을 품고 있음을 뜻합니다.

 


상사로부터 돈을 받는 꿈 해몽은 상사가 자신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것을 의미해요. 최근 일을 맡게 되었다거나 앞으로 책임있는 일을 맡게 될 지도 모릅니다.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죽은 사람으로부터 돈 받는 꿈 해몽은 길몽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일이나 학업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의미로  받을 때의 감정이 긍정적이었다면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받는 것 말고 돈줍는꿈을 꾸는 경우도 있는데요. 동전을 주울 경우 상실, 외로움을 의미하며 정신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폐를 주었다면 갑자기 큰 지출이 생기거나 심신에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소소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여름휴가 인사말 모음  (0) 2019.08.06
초파리 없애는 방법 정리  (0) 2019.07.22
풍수 인테리어 소품 알기  (0) 2019.05.24
뱀 꿈해몽 길몽일까  (0) 2019.05.20
침대 머리두는 방향 풍수리지  (0) 2019.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