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정보

호안석 팔찌 효능

루하스토리 2020. 11. 2. 07:51
반응형

호안석 팔찌 효능이 좋다고 해서 허전해진 손목을 위해 직접 장만을 했어요. 강하고 아름다운 빛이 호랑이의 눈을 연상시키는 호안석은 천연원석 팔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특유의 색과 무늬가 아름다운 것은 물론 파워스톤으로도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호안석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다양한 천연원석 중에서도 호안석 팔찌를 선택한 것은 호안석 효능 때문이에요. 재운과 사업운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안 좋은 기운을 막아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의 눈처럼 모든 것을 꿰뚫어보고 재앙을 물리치고 성공을 가져다준다고 해요.

 


구체적인 효능을 알아보면 호안석은 재운을 높인다고 해요. 반지나 팔찌를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잠재 능력을 높이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생겼을 때 올바른 선택을 하고 행동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행동력과 결단력을 강화시키는 호안석 효능도 있어요.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하는데 주춤하고 있지 않나요. 새로운 도전이 두렵나요. 호안석이 자신감이 부족해서 도전하지 못하는 사람, 생각이 너무 많아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사람의 행동력과 결단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쉽게 포기하지 않는 강한 의지를 키워주는 것은 물론 영감(靈感)을 높이는 효능도 있으며 이는 아이디어를 중요시하는 일, 창의적인 일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호안석 팔찌는 평소 걱정이 너무 많고 우유부단하다는 이야기를 듣는 제게 맞는 천연원석이었어요.

 


호안석 팔찌는 예로부터 액막이로도 활용이 되었는데요. 부적으로도 이용되어 왔다고 하는데 이는 나쁜 에너지를 막아주는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호안석 팔찌를 착용한 사람도 모르는 사이에 희망, 용기, 자신감 등의 긍정적인 힘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인간관계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호안석 효능이 있으며, 호안석 팔찌를 착용하는 것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인맥을 키우고 이로인해 사업운 향상으로도 이어진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까지 말씀 드린 효능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은 아니에요. 

 


제가 파워스톤 팔찌를 차는 이유는 호안석이 특별한 효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도 있지만 마음이 약해질 때 용기를 얻고 다시 씩씩하게 일어서기 위해서 입니다. 물론 예쁘기도해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워낙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디자인, 색상을 선택하여 착용하면 될 것 같아요.

 


호안석 팔찌 효능을 정리해보면
사업운과 재운을 높이는 효과가 있어요
넓은 시야와 통찰력을 높일 수 있어요
자신감과 행동력을 높일 수 있어요
두려움을 없앨 수 있어요

 


제가 직접 구입한 호안석 팔찌의 경우 다른 천연원석과 섞여 있는데요. 이는 금침수정이라고 하며 금색의 긴 침이 들어간 특징이 있어요. 골드루틸쿼츠인 금침수정 역시 호안석처럼 금전운을 높이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크리스탈 내부에 황금 바늘 모양의 결정이 들어 있는 것이 무척 신기했는데요. 루틸의 양이 많을 수록 희소가치가 높습니다. 예로부터 재운을 불러오는 부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정신력을 강화하는 힘이 있어서 이루고 싶은 꿈과 목표를 향해 전진할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호안석 효능을 높이는 방법으로 다른 천연원석과 함께 사용해도 되는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금침수정과 함께 사용하면 재운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호안석을 루비와 함께 사용하면 행동력, 판단력을 높여 성공까지의 길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호안석과 오닉스의 조합은 액막이 효능이 높으며 어떠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팔찌를 찬 사람을 지켜준다고 합니다. 호안석과 스모키 쿼츠의 조합은 잠재 능력을 높이고 올바른 선택을 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다양한 천연원석 팔찌 중에서도 잠재적인 능력을 높이고 성공과 부를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는 호안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과학적인 증명은 없지만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에 큰 힘이 되는 만큼 호안석이 아니더라도 자신에게 맞는 파워스톤을 찾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소소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장 배추 절이는 법  (0) 2020.11.26
텀블러 세척 하기  (0) 2020.11.09
귤 보관법 알아봐요  (1) 2020.10.27
크로와상 생지 에어프라이어 굽기  (1) 2020.10.08
포도 보관법 씻는방법  (0) 2020.09.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