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정보

집이 무너지는 꿈 의미

루하스토리 2020. 12. 3. 08:04
반응형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면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불안한 마음이 들어요. 꿈은 현실과 반대라는 말도 있지만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하루를 보내지 않도록 집이나 건물 무너지는 꿈해몽을 확인해 둘 수 있었으면 합니다. 살고 있는 집이 무너지는 것부터 남의집, 아파트가 무너지는 것까지 알아두세요.

 


모든 집이 무너지는 꿈이 흉몽은 아니에요. 꿈은 내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고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꿈같은데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으며 보통 밤 12시~ 새벽 사이에 꾸는 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경고를 하는 꿈이에요. 높은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봤다면 현재 무리한 목표를 세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계획이 실현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 다시 한번 냉정하게 생각해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집이 무너지는 꿈은 흉몽이에요. 왠지 그럴 것 같았어요.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안락하게 생활하는 집은 자기 자신 또는 가족을 의미하며, 집이 무너지는 것은 그런 자신과 가족의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저 또한 얼마 전에 집에 금이 가고 무너지는 위태로운 꿈을 꾸었는데요. 꿈 때문인지 오랜만에 병원 치료를 받았습니다. 저는 물론 가족에게도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치료받아서인지 좋은 꿈은 아닌 것 같아요.

 


꿈에서 집이 무너졌다면 큰 계획은 세우지 않고 평소처럼 지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무리하지 않는 것은 물론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 같다면 진찰받아보세요. 자신은 물론 가족의 건강도 챙길 수 있었으면 합니다.

 


내 집이 무너지는 꿈도 흉몽이지만 나에게 중요한 장소가 무너지는 것도 나쁜 꿈이에요.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에너지가 소진되어 있는 상태일 수 있으며 과거에 얽매여 있을 때도 이런 꿈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 집착하여 현재의 행복을 놓치지 않도록 해주세요.

 


모르는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길몽이에요. 낯선 건물이 무너지는 것은 리셋을 의미하며 꿈에서 무너지는 건물을 보면서 기분이 좋았다면 더욱 좋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남의 집이 와르르 무너지는 꿈도 의외로 길몽이에요. 나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꿈이지만 주위 환경이 새롭게 바뀌어 다시 출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답니다. 고민하던 일 포함 모든 것이 리셋된다고 하니 도전이 필요하다면 과감해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집과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길몽도 흉몽도 될 수 있어요. 흉몽일 경우 지금까지 쌓아온 것이 순간 무너질 수 있습니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지금까지 고생만 하던 사람이 이러한 무너지는 꿈을 보았을 때는 길몽이 될 수 있어요. 그동안의 고생이 사라지고 기사회생할 수 있는 기회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뭔가 일이 생긴다고 하니 주의해야 겠습니다.

 


집이랑 건물이 무너진 후 나의 행동에 따라서도 좋은 또는 나쁜 꿈이 될 수 있어요. 집이 무너지는데 다른 사람을 구했다면 길몽이에요. 대인관계 운이 좋아지는 꿈으로 현재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면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가족을 구하는 꿈은 반대로 가족이 나를 도와주는 것을 암시해요. 힘든일, 고민이 있을 때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과감히 가족에게 상담해보세요. 도움이 되어 줄 것 입니다.

 


무너지는 건물에서 친구를 구출하는 것은 현재 친구가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음을 의미해요. 그리고 그 친구에게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가능한 일이라면 최대한 힘이 되어 줄 수 있었으면 합니다.

 


건물이나 집이 무너지는데 그곳에 갇혀버렸어요. 이 꿈은 경고를 의미하며 지금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도망친다고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용기 내어 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꿈에서의 집은 나의 컨디션, 신변을 의미하며 집이 무너지는 꿈은 나쁜 의미를 가지는 것이 많아요. 그렇다고 해서 불안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쁜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니까 조심해야지라는 생각을 갖고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소소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콘 만들기 에어프라이어로  (1) 2020.12.14
무 보관법 알기  (1) 2020.12.11
김장 배추 절이는 법  (0) 2020.11.26
텀블러 세척 하기  (0) 2020.11.09
호안석 팔찌 효능  (0) 2020.11.02
댓글